본문 바로가기
Songs We Miss

추억의 90년대 드라마 주제가 노래 모음

by 올더파일 2024. 3. 24.
반응형

목차

(노래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곡을 바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.)

 

01. 손지창, 김민종 - 그대와 함께 (드라마 '느낌' 中에서)

02. 손성훈 - 내가 선택한 길 (드라마 '폴리스' 中에서)

03. 최용준 - 갈채 (드라마 '갈채' 中에서)

 

04. 뱅크 - 이젠 널 인정하려 해 (드라마 '파파' 中에서)

05. 홍지호 - 프로포즈 (드라마 '프로포즈' 中에서)

06. 김범수 - 순수 (드라마 '순수' 中에서)

 

07. 이신 - 나는 너에게 (드라마 '우리들의 천국' 中에서)

08. 이주원 - 아껴둔 우리 사랑을 위해 (드라마 '우리들의 천국' 中에서)

09. 장동건 - 너에게로 가는 길 (드라마 '우리들의 천국' 中에서)

 

10. 정연준 - 파일럿 (드라마 '파일럿' 中에서)

11. 김민교 - 마지막 승부 (드라마 '마지막 승부' 中에서)

12. 최진영 - 사랑을 그대 품 안에 (드라마 '사랑을 그대 품 안에' 中에서)

 

13. 장철웅 - 서울 이곳은 (드라마 '서울의 달' 中에서)

14. 박상민 - 하나의 사랑 (드라마 '사랑' 中에서)

15. 유진영 - 아침같은 사랑 (드라마 '청춘' 中에서)

 

16. 홍종명 - 사랑은 블루 (드라마 '사랑은 블루' 中에서)

17. 이형석 - 사랑을 기다려 (드라마 '토마토' 中에서)

18. 홍종명 - 기억해줘 (드라마 '해피투게더' 中에서)

 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추억의 90년대 드라마 주제가 노래 모음 위 18곡 전곡 연속으로 듣기 ↓ ↓ ↓ ↓ ↓

추억의 90년대 드라마 주제가 노래 모음

 

박상민 노래모음

 

박상민 노래모음

목차 (노래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곡을 바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.) 01. 눈물잔 02. 니가 그리운 날엔 03. 멀어져 간 사람아 04. 무기여 잘 있거라 05. 비원 06. 상실 07. 애원 08. 연인 (戀人) 09. 울지마요

whoarewe.tistory.com

 

 

반응형